카트라이더 메인 네비게이션

공략게시판

레이싱 전략과 공략방법을 공유해주세요.
내 카트 이미지
분석TIP카트라이더에 생기면 좋을 것 같은것(암거나)
2021-02-06 강추 아이콘 4
조회 353 신고 신고아이콘
카트라이더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그것에 대해 알아보자..

우선 카트라이더라는 게임은 레이싱 게임이다. 아무래도 레이싱 게임에서 자기 차를 마음대로 꾸밀 수 있게 하는 것이 매력인데 카트라이더는 일단 캐릭터를 치장하는 것이 되지만 카트바디는 페인트스키드만 바뀔 뿐 다른 것은 바뀌지 않는다. 데칼이나 자신이 원하는 문양을 넣어서 카트를 꾸미면 좋을 것 같다.

두번째로 개인적인 바램인데 부스터 게이지칸을 보면 항상 주황색 게이지바가 보인다. 작년에 리버스채널에서 게이지바를 커스텀하는 의견을 내놓았는데 그것이 매우 좋은 생각인 것 같다.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같은 FPS 게임에선 자기 에임이 색깔을 커스텀 할 수 있는데 이런 이유와 비슷하다고 본다. 스키드마크도 이왕이면 다른 모양을 넣지말고 단색으로 색깔별로 내주면 좋다는 생각도 해보았다. 고수분들은 스키드 마크를 보고 라인을 따라가는데 그 문양이 너무 신경쓰여서 보통 기본을 쓰거나 최대한 깔끔한 것을 사용한다.(그렇죠? 아님 말고요...) 일단 이렇다는 가정하에 이런 질문이 나올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라인을 중요시 하면 그냥 감대로 가도 되고 그냥 기본스키드 쓰면 되잖아여" 라고 할 수 있겠지만 고수분들도 똑같은 사람이다. 꾸미고 싶은데 꾸미면 방해가 되서 하고싶어도 못하는 것이지, 안하고 싶은데 아닌것 같다는 주관적인 생각이다. 물론 정말 신경안쓰시는 분들은 그냥 스키드를 아무거나 하셔도 되지만말이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넘어가자.

마지막 세번째 요즘 가장 큰 문제점이 컨텐츠가 없다는 것. 유저들이 평균 이용시간이 고작 30분에 그친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이지 않을까 싶다. 유튜버들이 컨텐츠를 억지로 만들어서 생긴 막자나 숨바꼭질 이런 것들이 공식적인 컨텐츠로 만들어 사용하면 조금 좋을 것 같다. 막자 컨텐츠는 작년에 한번 나왔었던 적이 있었지만 숨바꼭질은 없었다. 주변 사물들로 변해 숨은 숨바꼭질이나 정말 특정 맵을 만들어서 그안에서 숨는 그런 컨텐츠가 나오면 좋을 것 같다.

이상 카트라이더에 생기면 좋을 것 같은것을 적어보았다. 더 좋은 의견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보자.
해당라이더의 글을 추천하신다면??
글쓰기 목록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