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메인 네비게이션

공략게시판

레이싱 전략과 공략방법을 공유해주세요.
내 카트 이미지
분석TIP파라곤 vs 크로노스
2021-02-06 강추 아이콘 4
조회 643 신고 신고아이콘
결론을 말하면 손이 중요하다. 하지만 손이 좋다는 가정하에 평가하는 것이다.

파라곤에 장점을 말하면 일단 차 밸런스가 굉장히 잘 잡혀있는 카트이다. 멀티에서 쓰기 용이하고 기록도 잘나와서 크로노스가 나오기전에는 타임어택 기록들이 파라곤으로 도배가 되어있었다. 게충도 580으로 좋은 게이지 충전을 가지고 있으며 당시 레전드 카트바디 최고속도가 301이였는데 파라곤302로 1km가 더 빨라서 뒤에서 견인을 받고오는 속도가 어마어마하게 빠르다. 그리고 뒤에 범퍼쪽이 조금 돌출되어 있어 후방면에 몸싸움이 굉장하다(!!)

크로노스의 장점은 우선 유니크라는 한정 카트바디라는 것과 유니크 파츠가 장착되어 있어서 ALL 레전드 10이상이 박혀있다는 것. 또한 파라곤보다 쉬운 조작감과 게이지 충전량이 600 이여서 파라곤에 부족함을 채워 줄 수 있다는 것. 안정성과 접지력이 파라곤보다 좋고 최고속도도 기본파츠로 비교하면 더 빠르다.(물론 파츠달면 도찐개찐) 차가 작아서 컨트롤이 용이하고 유니크 핸들을 장착하고 있기에 민첩한 핸들링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 기록을 보면 파라곤에 비해 조금 빠르다는 것을 확연히 느낄정도로 좋다는 생각이 든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같다.

이 두 카트바디는 서로 다른 매리트를 가지고 있어서 누가 더 잘타냐에 달렸지만 멀티는 파라곤(밸런스가 워낙 잘 잡힌 카트바디이고 몸싸움도 나쁘지 않으며 멀티에서는 치고박고 싸우듯이 주행을 해야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파라곤이 멀티에서 타기 수월함), 어택은 크로노스(크로노스는 출부가 빠르고 민첩한 핸들링이 장점이면서 접지력과 안정성이 파라곤보다 좋으며, 탄력이 좋고 아무래도 올 유니크 인만큼 성능면에서 좋기 때문에 기록이 빠름)라고 결론짓고 싶다. 내 주관적인 생각으론 말이다. 이렇게 오늘 파라곤과 크로노스에 대해 알아보았다. 조금 빠진 내용은 댓글로 말해주면 수정하겠다. (훈수는 나쁜 거지만 충고는 좋은 것이라는 것을 알아부자 제발..)
해당라이더의 글을 추천하신다면??
글쓰기 목록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