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메인 네비게이션

공략게시판

레이싱 전략과 공략방법을 공유해주세요.
내 카트 이미지
분석TIP카트라이더 TMI
2021-09-26 강추 아이콘 0
조회 661 신고 신고아이콘
1. 골든 파라곤 SR-R은 파라곤 Z7 XE의 외형으로 만들었다.
2. 지금은 없어진 일본 카트라이더에는 콜라보 카트로 도요타 86이 있었다.
3. 위의 도요타 86은 z7 엔진이지만 부스터 특유의 부스터 이펙트가 나오지 않았다.
4. 인도네시아 카트에만 존재하는 WKC 인도네시아 서킷 맵이 있다.
5. 중카는 골든 파라곤 X가 나왔을 때 시즌패스 보상이 빙고보석 뿐이였다.(최종 보상은 루루V1)
6. HT 카트카드가 다시 나오기 전까지 유일하게 얻을 수 있었던 R카트(ht엔진 시절에 출시한 모델)는 레드풋 R이였다.
7. 스쿨버스는 학교대항전 참가자 외에도 다수가 보요중이다. 그 이유는 이전에 기어로 뿌렸었기 때문이다.
8. 과거 골든 파라곤9이 출시되었을 때 오픈한 파라곤 복불복 모드에서 파라곤 Z7+를 시승할 수 있었다.
9. 위의 Z7+ 엔진은 우리나라에 없는 엔진이라 특유의 부스터 이펙트가 없었다.
10. 세이버 PRO-R만 단독 홈페이지가 존재한다. 링크
11. 과거에는 '기어박스'라는 파츠가 있었는데, 플로터가 폐지된 이후 쓸모가 없어졌다.
12. 현재 유일하게 획득이 가능한 기어박스는 자이로 스틱이다.(낚시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다)
13. 블랙 기어박스와 출부 3이 박혀있는 차가 있다면 출부를 6까지 늘릴 수 있었다.
14. 한때 용마제십검 플라잉펫이 1대장이였으나, 하향당해서 라이트론이랑 똑같아졌다.
15. 스팅레이 X가 합성 이외로 뿌려진 유일한 이벤트는 카트X바람 이벤트다. 링크
16. 1년 전까지만 해도 합성 이벤트를 통해서 희귀 카트바디를 얻을 수 있었다.
17. 벌쳐 9은 한정판이 아니지만 현재 획득이 불가능하다.
18. 9엔진 뛰라이더 아이템 카트는 X엔진 뛰라이더 아이템 카트와 능력이 똑같다.
19. 심판배찌 X는 광속배찌 X에 심판 스킨만 입힌 것이다. 그래서 엉덩이를 카드로 긁는다.
20. 페인트 붓 X는 미술 붓 X와 같이 나왔지만, 장점이 없어서 묻혔다.
21. 과거에는 프로토타입 카트 시리즈인 N 시리즈가 있었다.
22. 뉴 코튼은 파생 모델이 가장 많다.
23. 14주년 바이크 9는 16주년 기어에서 뿌린 후 뿌리지 않고 있다.
24. 코리아 제주 해오름 다운힐은 공개 전 마지막 부분이 많이 수정되었다.(원래는 초원 입구에서 비행기를 탄 후, 골인지점 앞에서 나오는 것이였다.)
25. 놀이동산은 워터슬라이드 맵 출시 전까지 맵 수가 가장 적었다.(2개)

* 곧 2탄 올리겠습니다
해당라이더의 글을 추천하신다면??
글쓰기 목록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