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메인 네비게이션

공략게시판

레이싱 전략과 공략방법을 공유해주세요.
내 카트 이미지
분석TIP카트라이더 속 여러가지 미니게임/이벤트들!
2022-01-20 강추 아이콘 4
조회 1005 신고 신고아이콘
1. 기다리면 열리는 상자
황금상자에서 안 좋은 것만 뜨고 그 이하에서 좋은 것들이 뜬다는 신기한 상자. 기다리면 열리는 열쇠로 바로 열 수 있다.(1분당 열쇠 1개) 최근들어 넥슨이 가장 많이 우려먹는 상자이다.

2. 낚시
과거에는 미끼를 퍼줬으나 이제는 고급 낚싯대를 퍼주는 이벤트. 미끼를 퍼줬을때가 더 좋았다는 의견이 있음. 월척에서 물고기가 나오는 아주 기분 나쁜 상황이 생길 수 있다. 가장 큰 물고기를 잡는 사람에게는 과거에 보상을 줬으나, 요즘은 안줌.

3. 미니게임 빙고
WKC테마의 빌런인 MR.블랙과 하는 빙고. 이기기 쉬워 보이나 방심하면 질 수 있음. 5줄을 먼저 채워야 이기며, 빙고카드에서는 가끔 좋은 아이템들도 뿌린다. 빙고 캐릭터 박스는 3일치 캐릭터를 주는데, 모든 캐릭터를 보유중이라면 열 수도 없다.

4. 캐시 빙고(폐지)
카트라이더 유저들의 돈을 가장 많이 가져간 이벤트. 여러가지 유행어(124만원, 65, 45 등등)를 만들었고, 유저들의 멘탈도 나가게 만들었다. 몇몇 유저들은 무과금으로 빙고를 완성하는 기적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확률 관련 논란과 나빠진 인식 때문에 히페리온 X 이후 캐시 빙고는 사라져버린다. 그러나 중카와 대카에서는 아직도 존재한다.

5. 루찌 빙고
캐시 빙고의 루찌 버전. 빙고 보석을 루찌로 팔며, 빙고 한 판을 채우기도 쉽다. 그렇기 때문에 최종 보상은 캐시 빙고보다 낮은 편. 루찌 빙고는 과금을 유도하지 않아서 캐시 빙고처럼 삭제되지 않음.

6. 업그레이드 기어
캐시 빙고에 이어 유저들의 돈을 뜯어간 2등 공신. 캐시 빙고 폐지 이후 크로노스 X를 뿌리는 등 1대장 카트를 뿌리는 중요한 이벤트가 되었다. 1단계까지 올리는데 필요한 기어 수는 유저들마다 다르며, 1단계까지 올려서 뽑는다고 해도 처음에는 안좋은 아이템이 나오는 덕분에 육두문자가 튀어나온다. 그러나 낮은 등급에서도 운이 있다면 1등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7. 행운의 기어
업그레이드 기어의 루찌 버전. 행운의 기어를 루찌로 팔며, 1단계 보상도 업그레이드 기어보다는 낮은 편. 2019년 이후 열린 적이 없어서 이제는 폐지된 것이 아닌가 의심이 들 정도다.

8. 시간의 상점(시간 모래시계 ver.)
원조 시간의 상점. 시간의 모래시계는 코인과 캐시로 팔며, 꿀패가 뜨면 확정적으로 골드칸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기에 운이 좋고 모래시계의 수만 많다면 아주 기쁜 상황이 나올 수 있다. 또한 아래에는 특별 판매 아이템도 있어서 코인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그러나 2020년 이후 코인이 너무 보급된 탓에 시간의 모래시계 버전의 시간의 상점은 나오지 않고 있다.

9. 시간의 상점(배찌 모래시계 ver.)
코인 인플레이션이 심각해진 이후 배찌의 모래시계로 대체되었다. 배찌의 모래시계는 캐시로만 팔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들의 불만이 많다. 나머지는 시간의 모래시계 버전의 시간의 상점과 동일.

10. 행운의 상점
시간의 모래시계를 루찌로 판다. 그 대신에 꿀패가 나올 확률이 낮으며, 골드칸의 아이템도 시간의 상점보다는 좋지 않다. 나머지는 시간의 상점과 동일.

11. 히트팡팡
한컴타자연습의 냄새가 심하게 나는 미니게임. 카멜롯 테마때 공개되었으며, 그때 딱 한번 오픈하고 다시 오픈하지 않는다. 플레이 방법은 한컴타자연습의 미니게임과 완전 똑같으며, 특수 아이템들이 있다는 특징이 있다.

12. 씨앗 키우기(삭제)
카트라이더에서 가장 유명한 사건 중 하나를 만든 이벤트. 많은 유저들이 매크로를 사용하여 이 이벤트를 망쳐놓은 탓에, 몇번 오픈하고 바로 폐지되었다.

13. 마술모자
순발력과 운이 모두 있어야 하는 이벤트. 마술 지팡이는 코인과 캐시로 팔며, 한때 실버 슬롯의 수량을 몇천개로 만들어버리는 바람에 물량 싸움이 되기도 했었다.

14. 럭키팡
그 해 운수를 시험할 수 있는 이벤트. 운 외에는 아무것도 필요 없는 이벤트이다. 럭키팡을 통해서 넥슨캐시, 카트, 캐릭터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당첨되지 못해도 보상을 주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이벤트이다.

15. 블록캐치
순발력 게임. 여러가지 상자를 집어올려서 점수를 벌고, 최종 점수에 따라 상자를 받는다, 가끔 종이상자만 계속 나오는 안좋은 상황이 발생한다. 순발력만 있다면 나쁘지 않은 이벤트.

16. 비밀의 상점
순발력과 핑이 중요한 이벤트. 3분마다 아이템이 새로고침되며, 치장 아이템이나 희귀한 아이템은 나오자마자 매진되는 편. 그렇기에 순발력이 중요하며, 핑에 따라 아이템이 공개되는 시점이 약간 차이가 나서 핑이 좋아야 한다.
해당라이더의 글을 추천하신다면??
글쓰기 목록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