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메인 네비게이션

공략게시판

레이싱 전략과 공략방법을 공유해주세요.
내 카트 이미지
분석TIP비밀의 상점 이벤트 꿀팁
2021-07-14 강추 아이콘 8
조회 1374 신고 신고아이콘
내일 업데이트로 비밀의 상점(비상)이 열립니다.
비밀의 상점에서는 카트, 캐릭터, 펫, 오라, 고글, 페인트 등의 상품들을 무제한/기간제로 판매합니다.
위 상품들을 코인을 사용하여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이 이벤트의 포인트는 사실 무제한 아이템들을 얻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얼마전 이벤트였던 마술모자와 같은 이벤트에서 실버칸들에 기간제 치장템/캐릭터 이런 것들이 많이 있었죠?
그런 아이템을 만약 무제한으로 갖고 있지 않다면, 골드칸의 상품을 얻기가 다소 쉽지 않게 됩니다.

또한 상자 관련 아이템을 까실 때 해당 상자에서 등장하는 여러 아이템들을 미리 얻어 놓으신다면, 필요없는 아이템들이 아니라 본인이 원하는 신규 카트 혹은 캐릭터, 치장템을 더 빠르고 높은 확률로 얻게 되죠.

따라서 이런 비밀의 상점과 같은 이벤트가 열리게 되면, 판매하는 모든 무제한 상품들을 사놓는게 추후에 있을 이벤트들을 수월히 진행하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럼 이제 비밀의 상점 아이템을 뽑는 몇가지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미리 코인을 수급해 두자

앞에서 이미 말씀드린것처럼 비밀의 상점 아이템은 모두 코인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가격이 꽤 나가고, 기간제로 갖고 계신 아이템이 많을수록 살게 많으니 코인을 많이 갖고 계실수록 좋습니다.
현재 코인은 카트 합성이나 도전 타임어택 등을 통해 수급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간제가 아니라 무제한을 뽑아야하니, 무제한을 기준으로 아이템 종류별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트: 코인, 캐릭터/펫: 코인, 오라/고글: 코인, 페인트: 코인
(비밀의 상점 가격이 모두 변동되어 수정합니다)

2.비밀의 상점 확률목록표를 확인하자

비밀의 상점 아이템들은 상품당 개수가 제한되어 있기때문에 해당 아이템이 매진 되어버리면 코인이 있어도 살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무제한 치장템들은 워낙 노리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경쟁률이 매우 매우 매우 매우 매우 높습니다.
몇몇 치장템들은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매진되어 버리죠.

그러면 우리는 뭘 해야할까요?

내가 이번 이벤트에서 사야할 아이템이 무엇인지 미리 확인해두는 것입니다.
내일 12시(00시)에 업데이트가 되면, 카트 홈페이지에는 비밀의 상점 확률목록표가 올라오게 됩니다.
거기서 내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과 비교해서 이번에 살 아이템 목록을 체크해 두시는게 좋습니다.


2-1. 기간제 아이템을 미리 삭제해두자.

확률 목록표를 보고 구매하실 아이템들을 다 체크하셨다면, 추가적으로 해두시면 좋을 작업이 있습니다.
바로 기간제 아이템을 미리 삭제해두는 것인데요.
갖고 계신 모든 기간제 아이템을 삭제하라는 말이 아닙니다.
우리가 삭제해야할 기간제 아이템은 바로 이번 비밀의 상점에서 얻을 수 있는 무제한 아이템과 동일한 아이템입니다.

이걸 굳이 삭제할 필요가 있나? 하실 수 있지만, 저는 꼭 필요한 작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에 언급한 내용이지만 치장템들은 매진 속도가 정말 정말 정말 빠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보다 클릭 한 번 더 하는 순간 다 매진되어버려서 매진된 상품입니다.. 라는 경고창이 나와버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원래 비밀의 상점에서 내가 전혀 갖고 있지 않은 아이템이라면, 무제한 아이템을 구매할 때 구매버튼 한번만 누르고 확인 누르면 끝입니다.
그런데 내가 무제한 아이템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미 같은 아이템을 내가 ‘기간제’로 보유하고 있다면 바로 확인 버튼이 뜨는게 아니라, “기간/개수 증가 아이템” 화면이 뜨면서 정말 아이템을 무제한으로 변경할 것인지 물어보는 화면이 한번 더 나오게 됩니다.
이 화면까지 예 버튼을 클릭하고 있다보면 이미 다른 사람들이 다 사버려서 해당 아이템이 매진되어 버리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는 거죠.
따라서 이런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목록을 잘 살펴보시고 내가 필요한 무제한 아이템들을 확인하신 후, 동일한 기간제 아이템들은 미리 삭제해두시기 바랍니다.



갑자기 생각나서 쓴 글이라 그런지, 좀 두서없이 쓴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몇 번 읽어보시면 분명 이번 이벤트때 도움 되실거라고 확신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상입니다.
해당라이더의 글을 추천하신다면??
글쓰기 목록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