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메인 네비게이션

공략게시판

레이싱 전략과 공략방법을 공유해주세요.
내 카트 이미지
분석TIP빌리지 톡톡 연습장을 알아보자!
2022-04-24 강추 아이콘 3
조회 1012 신고 신고아이콘
2021년 9월 9일에 출시된 트랙으로 연습 타임어택에서 존재되는 연습용 트랙입니다.

카러플에서도 보다시피 원형 모양의 훈련장 맵에서 각종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시스템이 존재했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2022년 4월 7일에 빌리지 톡톡 연습장의 트랙 형태를 개편한 후 충돌 없이 넓은 곳에서 연습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빌리지 톡톡 연습장에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빌리지 톡톡 연습장 트랙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 트랙만 봐도 왠지 운동장에 온 것 같은 배경의 트랙이네요.

트랙의 모양은 둥근 모서리로 구성된 사각형에 위아래 네모난 곳이 특징입니다.

빌리지 톡톡 연습장 트랙의 바깥쪽에는 육상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립 주행을 하거나 드리프트와 부스터를 연습할 수 있는 구간이라 반드시 익혀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드리프트 기술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스피드전을 하시는 유저들은 반드시 연습해놓도록 하세요.

그리고 바깥쪽으로 달릴때는 트랙의 펜스 부분에 부딪치지 않도록~


빌리지 톡톡 연습장 트랙의 안쪽에는 축구장의 모습입니다. 풀밭 같은 초록색 바닥과 흰색 줄이 인상적인 느낌에 축구 골대는 대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구간에서는 연타 드리프트나 톡톡이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양한 드리프트 기술도 배울 수 있죠?

스피드전 고수를 위한 기술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안쪽과 바깥쪽을 왔다갔다 해서 기술을 배우는 것이 우선입니다.

마지막으로 빌리지 톡톡 연습장의 출발점과 도착점을 알아볼껀데요.

위치를 파악해보자면??

전광판이 없는 구간은 출발점입니다.

항상 시작하면 가장 가까운 거리에 전광판이 있는 구간이 도착점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시작할때 육상 트랙 구간부터 시작되며 육상 트랙과 축구장 구간을 번갈아서 달리면서 기술을 배웁니다.

전광판이 있는 구간은 도착점입니다.

반대로 전광판이 없는 구간은 출발점으로 보이지만 맨 오른쪽의 전광판이 있는 구간은 도착점으로 보입니다.

빌리지 톡톡 연습장 내 출발점과 도착점이 헷갈리까봐 해서 제가 언급해놨습니다.

총평으로 따지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있는 훈련장을 모방하여 2021년 9월 9일에 새롭게 등장한 뒤 7개월 뒤에 2022년 4월 7일 쯤 빌리지 톡톡 연습장 트랙으로 개편되어 충돌 없이 연습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습니다.

빌리지 톡톡 연습장은 오직 연습 타임어택에서 존재하고 기록을 세울 수 없기 때문에 랭탐택에서 사용이 불가능한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빌리지 톡톡 연습장 알아보기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즐겁고 좋은 밤 되세요 ^^
해당라이더의 글을 추천하신다면??
글쓰기 목록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