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메인 네비게이션

공략게시판

레이싱 전략과 공략방법을 공유해주세요.
내 카트 이미지
분석TIP카트라이더 괴담(혐오, 기괴, 소름주의)
2021-12-30 강추 아이콘 1
조회 1681 신고 신고아이콘
1.2017년 6월 17일까지 유튜브에 '카트라이더 자살' 이라고 검색하면, 기괴한 웃음을 한 입이 찢긴 다오의 얼굴이 나오는 동영상이 있었다.
동영상은 다오가 음주를 하고 카트를 탄 후 붐힐 친구들이 누워있는 텐트를 무참히 밟는 동영상이었다. 그 동영상은 화질은 좋지 못했지만 꽤나 사실적이었고, 혈액이 낭자한 붐힐 친구들이 심지어 목이 바퀴에 의해 토막난 배찌의 사체까지 모자이크 없이 묘사되었다. 그 이후 그 동영상은 삭제되었다. 과인 이 동영상의 정체는?

2.빌리지 고가의 질주에서 23분 28초 이상 가만히 있을 경우에는 차가 뒤빚히고 캐릭터가 사라져서 R키를 누를 수 없고, 움직일 수도 없다.

3.카트라이더 최초의 시나리오에서 '위독한 디지니' 라는 스테이지가 있다. 이 맵을 시작하고 핵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맵을 벗어나 뒤로 간 후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패배하는데, 그렇다면 디지니가 목숨을 잃고 사라진다. 만약 자신의 캐릭터중 디지니가 있다면 디지니는 사라지고 상점에서조차 살 수 없었다. 넥슨은 핵을 경고하려고 이런 장치를 심어논 것일까?

4.카트라이더 클라이언트파일을 까려고 하면 에러가뜨면서 화면이 제프 더 킬러(Jeff the killer) 로 변하게 된다고 한다. 아마 카트운영진이 카트라이더 클라 까지말라고 심어놓은듯?

5.예전 2007년 12월 4일 대어낚시 라는 플레이어가 교통사고로 결국 죽었다고 한다.
그 뒤로 카트라이더에서 종종 대어낚시라는 플레이어가 공방에 나타난다고한다. 그에게 친추를 거는 순간 카트가 튕김.

6.어느 경험자의 말에 따르면, 카트라이더 포레스트 통나무 통나무부분에서 어떤 특정한곳에 벽이 뚫리는곳이 있다고 한다. 그곳으로 떨어지면 R을 누르지않는이상 무한으로 떨어진다고한다.

7.예전에 한 플레이어가 자기가 선물함에 들어갔는데 이상한 책모양의 뽑기통이 와 있었다고한다. 그것을 받아 깠을때, "(를 받으셨습니다)" 라고 뜨고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고.
그 뒤로 그 플레이어가 카트를 켤때마다 계속해서 팅기는 현상이 있었다고 한다. 그 플레이어가 운영진에게 책모양의 뽑기를 만든적이 있냐 물어본적이 있다는데, 그런것은 만든적없다고 운영진측에서 말해줬다고한다. 그 선물을 보낸사람의 이름은 적혀있지 않았고. 심지어 그 뽑기통의 이름또한 없었다고한다...

8.카트라이더 클라이언트를 뜯는 사람에 의해선, 클라이언트 내에선 괴랄한 테스트용인 살인 테마가 있다고 한다. 넥슨에 물어본 결과로는 직원 테스트용 테마라고 하는데 진실인지는 모르겠다. 플레이해본결과 이 맵에선 특정한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에 닿으면 아이템이 획득된다.(코카콜라 카트. 카트라넥 등)

9.일요일 새벽 2시 12분에 자신의 캐릭터를 다오로 두고 다오의 눈을 바라보면, 다오가 씩 웃는다.

10.playerUUUU는 낮 12시나 새벽 3시쯤 카트라이더를 플레이한다. 이 플레이어는 방에 들어오면 레디를 하지 않고, 이상한 숫자들을 나열한다. 예를들어 23092, 20112 이런식이다. 중요한것은 이 플레이어가 방에 들어오면 반드시 그 방ㅇ는 Player 라는 문자가 들어간 유저가 함께 들어온다. 이 유저는 playerUUUU가 나가면 따라 나간다.(이해를 못하겠다.)

11.카트라이더 클라이언트를 뜯으면 Murder Dao 라는 캐릭터가 있다. 이 캐릭터는 다오의 몸을 가지지만 얼굴의 형체가 없다. 이 캐릭터의 능력은 "플레이어를 난도질한다."와 "승리시 자신의 팀원들을 참수한다." 이다.

12.카트라이더에는 한 그래픽이 깨졌던 캐릭터가 1명 있었다. 그 캐릭터를 사면 계정을 정지당한다는데 운영자는 자신만 정지를 하지않았다고한다.

13.카트라이더에 이름을 똑같이 2개를 만들수있는데, 그것을 하면 카트라이더에 귀신 사진이 뜬다고 한다.

14.새벽 1시에서 새벽 4시사이에 카트라이더를 하고 화장실을
가면 자동차 드리프트 소리가 들린다고 한다.(정확하지는 않다.)

15. 카트라이더 뒤로가기 라는 프로그램을 깔면 카트를 하다가 귀신 사진이 5000장뜨는데 5000장을 전부 보면

5000000000만 캐시가 뜬다고 한다.(실제 네이버 소식에 동영상이 떠있었다고한다.)

그 유령 사진도 거의다 심리적 현상과 잔인한거라고한다.

출처:네이버 블로그, 레어카페, 쳐날리세
해당라이더의 글을 추천하신다면??
글쓰기 목록
댓글등록